default_setNet1_2

광주광역시 호남일대 욕실리모델링 최고전문가 ‘정영욱’

기사승인 2013.11.12  10:37:24

공유
default_news_ad1

- 욕실리모델링공사'로는 ‘장인’으로 소문이 나있는 시공자

 

   

▲ 2013년 11월 05일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 e아파트 32평 시공사례

황후 욕실 인테리어를 운영하는 정영욱(52)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 951-4 1층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시절 광양에서 꽤나 큰 설비업체를 운영하다 25년 전 이곳에 자리를 잡았다. 정사장은 광주광역시에서 '욕실리모델링공사'로는  ‘장인’으로 소문이 나있는 사람이다.

부친이 직업군인 이었던 시절에 전국을 많이 돌아다녔다며 어릴 적 공부를 많이 할 수 없어서 안타까웠다고 한다. ‘학교’를 제대로 다니지도 못하고 나이 들어 법학을 전공하면서 공부의 아쉬움을 달래기도 했다며, “공부는 공부고” 사업으로 공사하는 일이 재미가 있어서 일을 자처해서 한다고 했다.

⧫ 정사장님 법학을 전공했으면 법조계 일을 보셔야지 ‘왜’ 공사일 을 주업으로 하시나요.
“제가 광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제 꿈을 이루고자 열심히 했으나 부모님의 권유로 가업을 이어받을 수밖에 없어서  법학(조선대)은 공부하는 것으로 만족 했습니다."

⧫욕실공사는 몇 년이나 하셨나요?
“ 25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중간에 당구장도 해보고 낚시도 좋아해서 한동안 방황을 했지만 욕실공사는 계속 할 겁니다."

⧫욕실공사를 가장 싸게 하면 얼마까지 할 수 있습니까.
"네’ 24평 기준에 방수 끝까지 책임지고 최저가160만원이면 할 수 있지만, 근래에는 큰 타일로 공사를 하다 보니 180만 원 정도 들어갑니다. 인테리어 사업자의 경우 욕실리모델링 비용이 일반적으로 250만 원 정도 들어가는데 저는 60만 원 정도 저렴하게 공사를 해줍니다. 시공업자이다보니 적은 비용으로 욕실리모델리을 할 수가 있는 겁니다. 했다.” 그러나 고급 자제를 원하시면 따라서 가격변동이 있으나 공사는 원하는 데로 해드립니다.

⧫정사장님 그러면 수입이 적겠습니다.
"아니요 저는 공사가 밀려 있어요. 업자들이 저에게 공사를 많이 부탁합니다. 건축업자들은 일을 잘 못하면 바로 아웃입니다.”

⧫보통 노후 된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 주민들은 욕실리모델링 공사를 고가비용으로 맡기는데 착한가격'으로 공사를 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서민들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욕실리모델링을 해주고 있으니 저는 매일 바빠서 쉴 틈이 없지만 ‘일이 있다는 게 얼마나 즐겁습니까’"
⧫화장실을 개보수해야 하는 아파트 주민들이 대부분 업자들에게 손해를 보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참 좋은 일 하시네요, 정사장은 오랜 된 아파트 화장실, 베란다 등 노후 된 현상으로 누수가 생기게 마련인데 이 부분에서 서민들의 고충을 덜어주는 욕실 구조변경 전문가라고 소문이 나있다.

   
▲ 시공 전 사진 (욕조를 들어 냈다)

2013년 11월 05일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 e아파트 32평 시공사례

광주광역시 욕실리모델링 시공자 문의  010-7609-7708

김주석 기자 cnn21.co.kr@gmail.com

<저작권자 © CNN21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