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인권, 평화, 통일을 지향하는 주)CNN21방송

기사승인 2019.02.15  09:52:02

공유
default_news_ad1

- 수도권의 정론직필을 선도할 지부장 임명식

   
▲ 국회산하 유엔/유네스코 3.1운동 세계기록문화유산 등재 기념재단 김영진 이사장(전 5선 국회의원, 전 농림부장관)과 함께한 주)CNN21방송 서울, 경지지부 지부장 임명식(왼쪽에서 두번째 김 주석 총괄본부장, 네번째 김 영진 이사장)


2월 14일 여의도중소기업회관에 자리한 국회산하 3.1운동 유엔유네스코 세계기록물 문화유산 등재 기념재단(김영진 이사장, 전 5선국회의원, 전 농림부장관, 이하 김 이사장)에서 씨엔엔 21방송의 신규 수도권 지부장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이 있었다. 특히 이번 임명식에서는 3.1운동 100주년 기념에 발맞추어 3.1만세운동의 의미와 정신을 되새기며 국내외적으로 불어오는 평화와 통일을 선도하는 방송상을 다짐하는 의미있는 행사였다.

 

김 이사장은 임명식에서 방송의 사명은 공정성과 객관성에 기초한 정의로운 방송임을 축사로 전했다. 더불어 역사앞에 반듯한 기자로서의 소명과 기자들을 관리하고 지도하는 참다운 지도자상으로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언론의 파수꾼이 되어 줄 것을 역설했다. 신규 지부장들은 사업이사와 서울, 인천 지부를 맡아 수도권 및 경기의 언론중심에 “정의를 심어 평화를 낳는 실사구시”로 클린방송의 지킴이로 큰 역할이 기대된다.

 

1시간에 걸친 3.1운동 100주년에 대한 김 이사장의 소회와 유네스코 등재에 대한 전국민적 세계적 역사의 자산으로 우리 유산 3.1절을 방송이 선도하자는 결의의 자리였다. 이제 새로 임명된 방송사 지부장들의 가슴 벅찬 새해 비전을 함께 기대해본다.

김주석 기자 kjs5019@cnn21.co.kr

<저작권자 © CNN21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