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CNN21뉴스]사랑나눔 재능기부 공연

기사승인 2019.03.15  22:07:02

공유
default_news_ad1
▲ 화성해인요양병원 사진 제공

[CNN21=김미숙기자]화성은 '효를 통해 덕을 펼치는 도시'라는 뜻으로 지었다. 화성시의 지역 주민과 화성 해인요양병원 환자들을 위한 사랑 나눔 재능기부 공연이 2019년 3월 22일 (금) 13시 ~ 15시 화성 매송초등학교 다목적실에서 열린다.


CNN21방송, 경기도민일보, 경기핫타임뉴스, 브릿지경제, 새한일보, 아시아일보, 아시아투데이, 일간경기, 화성봉담2지구 이주자택지조합 주최로 KB국민은행화성봉당점,  현대산업개발, 훈장골봉담점, 주찬영감리교회, 대보건설, 화성로컬푸드, K-WATER화성권관리단 ,우리은행 봉담점 협찬으로 진행된다.


화성 해인요양병원은 비영리의료법인으로서 의료기관을 설치 운영하고 보건의료에 관한 연구개발 등을 통하여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사랑과 정성으로 가족처럼 편안하게 모시는 병원이다. 환자를 행복하게 직원을 행복하게 지역사회와 하나되는 병원을 비전으로 제시한다.

사랑나눔 재능기부 공연은 전병무(방송인, 화성봉담2지구 이주자택지조합장)조합장의 개최인사로 시작하여 해인병원외 행사 공로자들 감사패 증정 후 공연이 펼쳐진다.


사회는 코미디언 겸 MC 뽀빠이 이상용이다. MBC 유쾌한 청백전, KBS 모이자 노래하자, MBC 우정의 무대 MC로 큰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출연으로는 성악가 김지영, 가수 김유라, 김보리, 예영미, 유민영, 채수연, 성악가 오창호, 국악인 한승호, 최은비가 공연한다.


또한 헤어뉴스 더레드 이승찬 원장과 남설화, 방주연, 김선희, 장경민, 남설경, 남경민님은 해인요양병원 입원환자들에게 3월 22일 10시~12시 미용봉사를 실시한다.


사랑나눔 재능기부 공연을 기획하게 된 전병무(방송인,화성 봉담 2지구 이주자택지 )조합장은 최근 가족을 떠나 보낸 슬픔이 있다.
화성 해인요양병원에서 환자를 끝까지 돌보면서 환자와 아픔을 함께 나누고 환자를 돌보는 가족과 주위 의료진과 환우들에게 감사함과 용기를 전하고 고인에게는 생전의 약속을 지키고자 했다.


전병무 조합장은 "사랑나눔 재능기부 공연은 화성시의 발전과, 환자분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함입니다. 여러분을 사랑나눔 재능기부 공연에 초청합니다"라고 말했다.

 

김미숙 기자 misuk7873@naver.com

<저작권자 © CNN21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