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CNN21뉴스]우리는 좋은 친구

기사승인 2019.03.22  03:22:33

공유
default_news_ad1

- 엘라이트 찬양콘서트

[CNN21방송=김미숙 기자] 엘라이트 찬양콘서트가 3월 21일 서현교회 비전센터에서 도서관학교 좋은 친구들 주최로 성대하게 열렸다. 칭찬신문, 빨강콩TV, 서현교회, 티티프렌즈, YES24, 국민일보, 극동방송 후원으로 열렸으며 빨강콩TV에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다.

도서관학교 좋은 친구들은 국내 및 국외, 경제적으로 곤란한 아이들에게 독서와 교육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성장한 아이들이 가난의 대물림으로부터의 단절될 수 있도록 돕는 비영리 선교단체다.

SND (Social Networking Donation)관리 프로그램 운영으로 나의 기부가 누구(수혜자)에게 무엇이 어떻게 제공되었는지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관리한다. 월 1만원(연 12만원)의 기부를 통해 국내 빈곤 가정 및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 연령별, 영역별로 엄선된 (창작동화, 위인전, 명작동화, 전래동화, 과학동화, 자연관찰 등) 아동 전자책을 제공하는 도서 나눔 프로그램이다.

엘라이트 찬양콘서트는 오프닝부터 향기로웠다.
커피 인문학 황현 목사의 커피 소개는 특별했다.
라온커피는 즐거움을,
안다미로 커피는 넘치도록 많이,
달보드레 커피는 달콤하다.
시나브로 커피는 점점 조금씩....

“진정한 향기란 나만의 향으로 스스로 가꾸고 소중하게 담아 놓은 향이며, ‘도서관 학교 좋은 친구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정성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커피 향처럼 여러분의 삶도 피어나시길 바랍니다.” 라고 황현 목사는 말했다.

이어 채한성 음악감독 찬양과 JHC 퓨전밴드 공연, 배인기, 김상훈, 옹기장이의 찬양이 있었다.
해외 선교사들과 김영진(제53대 농림부장관), 김기현(칭찬대학 총장)등 많은 분이 영상을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엘라이트 도서관 학교 김종남 대표는 어릴 때부터 ‘학교를 세우자’는 꿈이 있었다.
그 꿈이 시작되었던 곳은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 신대리 신대분교다. 이곳은 선친(故 김이선)께서 세운 학교다“대한민국과 전 세계 교육 불평등 속에 놓여 있는 어린이들에게 학교를 세워 주면 좋겠습니다. 교육에 대해서 차별 받지 않도록 해야 하고, 도서관 학교를 세워 그 아이들을 체계적으로 훈련시켜 글로벌 리더로 키워 나가는 일을 합니다. 그 꿈을 여러분들과 함께 하면 얼마나 행복하겠습니까?”라고 말했다.

후원문의 1688-0691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603-603076(도서관학교 좋은친구들)

김미숙 기자 misuk7873@naver.com

<저작권자 © CNN21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