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창원시, 봄 기지개에 다채로운 체육행사

기사승인 2019.03.24  09:40:44

공유
default_news_ad1

- 제4회 창원시풋살연합회장기 풋살대회 열려

▲ [CNN21뉴스 창원=이성용/기자] 창원시, 풋살동호인들과 함게 기념사진.

제4회 창원시풋살연합회장기 풋살대회가 23일 창원축구센터에서 약 1천여명의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창원시 풋살연맹은 정식 인준을 받지 못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연맹대회가 아닌 연합회 대회로 변경하여 대회가 치뤄졌다.


그동안 창원시에서는 대회를 치를 만한 풋살구장이 없어 대회다운 대회를 치르지를 못하였는데 허성무 창원시장과 창원시설공단 허환구 이사장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이번 대회를 성황리에 치를 수 있었으며 특히 대회가 치뤄진 성산구 사파동에 지역구를 두고 있는 원성일 도의원은 풋살대회가 더 많이 유치될 수 있도록 전용구장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여 선수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 진해웅동여성 축구팀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약 50%가 20대부, 30%가 30대부, 10%가 10대부 나머지 10%가 여성부로서 풋살은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들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임을 증명하였다.


창원시는 허성무 시장의 공약으로 전용풋살구장이 준비되고 있으며 허성무 시장의 공약이 잘 이루어 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동호인들은 한 목소리로 말했다.


허환구 시설공단 이사장은 이 대회가 잘 성장하여 학업에 지치고 취업난으로 인해 힘들어 하고 있는 젊은 청년들에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건전한 스포츠가 될 수 있도록 공단은 최선을 다하여 돕겠다고 말하였다.

이성용 기자 anjffh1@naver.com

<저작권자 © CNN21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