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CNN21] 2019 배다리 책 피움 한마당」에 초대합니다.

기사승인 2019.06.04  11:37:43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 책, 피어라 콘서트의 첫 번째 콘서트 6.8(토) 11시부터

[CNN21방송=인천.김미숙기자]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6월 8일(토) 오전 11시부터 배다리에서 인천시 주최 배다리 ‘나비 날다’ 서점 주관으로「배다리 책 피움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6곳의 헌책방이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배다리 헌책방 거리의 역사와 책방문화를 널리 알려 작은 문화 활성화의 계기를 마련하고, 동네책방 문화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시민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배다리 책방문화에 관심이 있는 시민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주요행사로는 ‘책방에서 만나요’코너에서 아벨서점, 한미서점, 삼성서림 등의 책방에서 로버트 파우져 작가, 윤성근 작가, 최종천 시인 등과의 만남, 나비 날다 책방에서 반달샘의 책 처방 등이 진행되며, ‘책방과 이웃해요’ 코너에서는 배다리 가죽공방, 카페등과 연계한 커피강좌와 책갈피 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그 외 10여개 부스에서 진행되는 체험프로그램과 최종규 작가 사진전 등도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서상호 문화예술과장은 “배다리 헌책방은 책방을 넘어서 배다리 문화를 대표하는 곳이므로 이번 행사를 통해 배다리 자체가 지역문화의 브랜드가 될 것을 기대한다.” 고 말했다. 

김미숙 기자 misuk7873@naver.com

<저작권자 © CNN21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