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CNN21] 크루즈, 여행의 시작 고쇼투어 오픈

기사승인 2019.06.06  17:24:17

공유
default_news_ad1

- 임정택 대표- 전 세계 크루즈 시장에 선두주자의 꿈

[CNN21뉴스=인천/김미숙 기자] 크루즈 여행의 시대이다.  인천시 연수구에 국내 최대 규모의 크루즈 전용 터미널이 지난 4월 26일 개장했다.

이에 발맞추어 전문적인 여행과 교육을 주도하는 크루즈전문 여행사도 오픈하고 있다.

고쇼투어 임정택대표/대한민국 비전 대상 수상

6월 1일 인천 크루즈의 시작점인 송도국제신도시에서 크루즈전문 여행사 고쇼투어(GOSHOW TOUR)가 성대한 오픈식이 열렸다. 고쇼투어 임정택(대한민국비전대상 수상) 대표는 “전 세계 아시아 크루즈 시장에 선두주자가 되기 위한 발판을 인천시 송도국제도시로 생각하고 크루즈 여행사를 시작합니다.” 라고 말하며 “고쇼투어는 크루즈 전문 여행사로 크루즈 3대 선사와 협약을 통해 크루즈 여행을 한국시장에 홍보하고 활성화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고쇼투어는 크루즈 세일즈 위탁교육, 크루즈 인솔자 양성과정을 통해 인솔자(플래너) 교육, 크루즈 인솔자 민간 자격증 발급, 크루즈 소개와 크루즈 여행에 관련된 유의사항 오리엔테이션 등을 교육하고, 크루즈 승무원 양성과정을 통해 국비 지원 사업 전개와 일정 자격 이수 후 각 크루즈 선사 면접 등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크루즈 여행에는 상품이 다양하다. 좋은 여행사를 고를 때에는 최고의 상품으로 구성된 최저의 가격, 처음부터 끝까지 한결같은 세심한 서비스, 불필요한 쇼핑과 옵션에 TIP이 없는 정직한 상품인지, 전문가와 함께 하는 특별한 테마가 있는 추억여행인지 살펴봐야 한다.

동남아 6일 크루즈는 싱가포르-페낭-푸켓-싱가포르,
서부지중해 10일 크루즈는 바르셀로나-팔마데마욜카-프로방스-피사-로마-나폴리-해상-바르셀로나
미서부 10일 크루즈는 LA-샌프란시스코-몬트레이-샌디에고-엔세나다-LA
하와이 10일 크루즈는 호놀룰루-마우이-힐로-코나-카우아이

고쇼투어의 오픈식에는 축하영상도 있었다.
경희대학교 서원석교수는 “새로운 출발 축하드리며,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 올릴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할 거라 기대합니다.” 인천자유경제구역 김성수 주문관님은 “인천 크루즈 터미널이 있는 인천 송도 경제자유구역에서 큰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 개그맨 윤성호, MBC 강기영 배우, 아시아나 유경빈 승무원, MSC 크루즈 신소희 매니저, 스타크루즈 김선미 매니저와 동료들, 아나운서 박시연등 고쇼투어(GOSHOW TOUR)의 발전을 기원하는 영상과 함께 했다.

김미숙 기자 misuk7873@naver.com

<저작권자 © CNN21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